- 제26회 통영시민의 날 기념 코로나19 위기 대응 유공자 감사패 수여

통영시는 시청 강당에서 제26회 통영시민의 날 기념 코로나19 위기 대응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통영시
통영시는 시청 강당에서 제26회 통영시민의 날 기념 코로나19 위기 대응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는 21일 시청 강당에서 제26회 통영시민의 날 기념 코로나19 위기 대응 유공자 감사패 수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수여식은 각계 분야에서 코로나19의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적극적인 참여와 희생으로 통영 시민의 안전을 지켜준 유공자 21명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개최하게 됐다. 

수상자는 ▲의료(3명) ▲기부(2명) ▲봉사단체(5개 단체) ▲유관기관(3명) ▲공무원(8명) 등 5개 분야 21명(단체)이며, 이들은 다양한 분야의 일선에서 코로나19로부터 통영시민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다.

강석주 통영시장은“수상자 및 단체 관계자에게 13만 시민을 대신하여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통영시는 코로나19가 종식되는 마지막 날까지 시민의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제26회 통영시민의 날 기념식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취소하고 서한문으로 대체하였으며, 21일 코로나19 유공자(21명) 감사패 수여식과 오는 22일 모범시민(35명) 표창패 수여식을 별도로 개최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