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배우 이지혜 / 사진 = 식스오션스 제공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신예 배우 이지혜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에 출연한다.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열정 과다 드라마 조연출과 여왕처럼 살다 밑바닥으로 떨어진 왕년의 여배우, 두 모녀의 화해와 도전, 사랑을 통해 인생의 참된 의미를 되새기는 드라마로 도지원, 연정훈, 정유미, 현쥬니 등이 출연해 기대를 받으며 한창 방송 중에 있다. 이지혜는 극 중 연정훈(신동우 역)과 정유미(하도나 역)가 감독과 조연출을 맡은 드라마의 스크립터 역으로 출연한다.

이지혜는 그동안 ‘운빨로맨스’, ‘옥탑방 고양이’ 등 여러 연극과 단편 영화를 통해 차근차근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다. 특히 배성우가 출연해 화제를 모았던 연극 ‘클로저’에 박소담과 더블 캐스팅 되어 관객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신예 배우 이지혜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를 통해 시청자분들께 처음 인사드리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더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배우고 노력하겠다”라며 출연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한편, SBS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는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5분에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