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 ⓒNOW 제공
카이 ⓒNOW 제공

[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PARTY B 스페셜’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PARTY B 스페셜’은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의 무대를 XR 라이브로 만나볼 수 있는 모바일 뮤직쇼로 오는 11월 30일 밤 9시에 방송되는 ‘PARTY B 스페셜’에 카이, 몬스타엑스, 마마무, 비투비 포유, 여자친구, 에스파 등 총 6팀의 K-POP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특히 솔로 도전에 나선 엑소 카이는 30일 앨범이 발매된 직후 ‘PARTY B 스페셜’을 통해 최초로 신곡 무대를 공개한다고 밝혀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이와함께 치명적인 남성미로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입증하고 있는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AYA’ 마마무, ‘MAGO’ 여자친구, ‘Show Your Love’ 비투비 포유 등 최근 음원차트를 강타했던 아티스트들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매주 월요일 밤 9시 빌보드 K-POP 차트를 소개하는 ‘PARTY B’가 방송되며, 매월 말 빌보드 K-POP 차트에 이름을 올린 아티스트들이 XR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PARTY B 스페셜’이 방송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