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험장 5개소 코로나19 예방 방역실시

통영시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장 및 학교주변에 코로나19 대응 방역을 실시했다./ⓒ통영시
통영시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장 및 학교주변에 코로나19 대응 방역을 실시했다./ⓒ통영시

[경남=뉴스프리존] 정 신우 기자= 경남 통영시는 올해 실시되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대비하여 하루전 2일에 일반시험장 4개 학교, 별도시험장 1개 학교 및 학교주변에 코로나19 대응 방역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통영시에서는 총 1,042명의 수험생이 수능에 응시하였으며, 일반 수험생은 4개 고등학교 일반시험장에서, 통영지구(통영시, 거제시, 고성군)내에서 격리 수험생이 발생할 경우 별도 시험장에서 시험을 치르게 된다.

통영시(보건위생과, 안전총괄과, 교통과)는 통영소방서, 통영교육지원청와 함께 수험생 안전을 위한 코로나19 체계적 대응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하여 현장  관리반을 구성하였으며, 시험기간동안 24시간 비상근무체계를 유지한다.

통영시보건소(소장 강지숙)는“체계적인 대응과, 선제적 예방을 위한 방역으로 코로나19 감염병 확산을 방지하고 수험생들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며 수험생 및 보호자들도 마스크 착용, 손위생 준수 및 거리두기 등 방역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여 코로나19 확산방지에 적극 동참할 것을 거듭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