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임기제 1회 연장 최대 4년까지 활동 가능

ⓒiH공사
ⓒiH공사

[인천=뉴스프리존] 박봉민 기자 = iH공사(인천도시공사)가 ‘시민참여단 4기’를 모집한다.

‘시민참여단 4기’는 2년 임기제로 1회 연장, 최대 4년까지 활동이 가능하다.

모집 기간은 2월 22일부터 3월 12일까지로, 만 19세 이상 인천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iH공사 홈페이지에 게시된 신청서를 모집 전용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번 ‘시민참여단 4기’ 모집과 관련해 iH공사는 “시민과의 열린 소통채널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을 달성하기 위해 2018년부터 iH공사의 경영성과와 사업현장 모니터링, 주요 사업 및 제도에 대한 의견 제시, 평가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했으며, 시민참여단에게는 활동 실적에 따라 소정의 활동수당, 우수단원 포상, 맞춤형 교육기회 제공 등 인센티브도 제공된다”며 “활동의 연속성을 제공함에 따라 참여단의 공사 사업 이해도 향상과 전문성 강화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승우 iH공사 사장은 “시민참여단 운영이 지역과 상생의 교두보가 되길 바라며, 시민 경영 참여를 통해 지역사회 난제를 해결하고 인천을 대표하는 공기업으로서 사회적 가치 실현과 고객만족경영을 실천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