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발라드 싱어송라이터 신현준
감성 발라드 싱어송라이터 신현준

[뉴스프리존] 김현무 기자=싱어송라이터 신현준이 첫번째 싱글 앨범 '가끔 너도…'를 발매했다고 26일 밝혔다.

과거 언더그라운드에서 보컬 겸 래퍼로 다양한 활동을 하던 이력이 있는 그가 자신의 수 많은 가사와 작업 된 음악을 선별하여 발라드 곡으로 재탄생 시켰다.

그는 이번 앨범을 통해 너무 복잡한 메시지는 전달하고 싶지 않다고 했다.

누구나 한번쯤 겪어 봤을 만한 사랑이야기를 하고 싶었고 너무 빠른 변화가 많은 요즘 대중음악 흐름 보다는 귀에 익고 가벼운 색깔을 추구했다.

대중들과 공감하고 소리와 음악을 통해 누군가에게 위로가되는 메시지를 담았다며, '가끔 너도…'는 얼데이 레코드와 함께해 프로듀싱의 완성도를 높였다.

얼데이 레코드 대표프로듀서 호PD는 신현준의 감성 짙은 목소리와 그의 가사 쓰는 능력에 대해서 높게 평가 하였고 먼저 작업 의지를 보였다고 한다.

20대 초반 래퍼 시절부터 간직해 온 신현준의 보물상자 같은 가사집에서 '가끔 너도…' 라는 가사를 찾았고 신현준이 직접 멜로디 기초작업을 시작하여 호PD가 전반적인 음악에 흐름을 다듬었다.

싱어송라이터 신현준의 감성 보이스로 '가끔 너도...' 앨범을 듣는 이들의 감성 또한 따뜻한 봄을 맞이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