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 한빛작은도서관, 초등돌봄교실 활성화에 기여한 구민 표창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왼쪽에서 세번째)이 25일 구의회 의장실에서 대전 한빛작은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중구의회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왼쪽에서 세번째)이 25일 구의회 의장실에서 대전 한빛작은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중구의회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시 중구의회(의장 김연수)는 25일 구의회 의장실에서 대전 한빛작은도서관 활성화에 기여한 구민에게 표창을 수여했다.

이번 유공표창은 대전 한빛작은도서관 2021년도 정기총회를 맞아 종사자를 격려하기 위해 도서관 측의 추천으로 이뤄졌다.

표창수여자는 대전 한빛작은도서관에서 운영하는 관내 초등학생 돌봄교실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등 봉사활동에 앞장 서왔으며,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도서관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고 학부모와 지역주민들로부터도 두터운 신뢰를 받고 있다.

김연수 중구의회 의장은 “어린 학생들이 방과 후에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받고 있고 음악체육활동 등 돌봄교실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다”면서 “안심하고 아이를 키울 수 있는 중구를 만들기 위해 헌신하시는 활동 종사자들께 격려와 감사의 말씀을 보내며 중구의회도 관내의 작은도서관의 활동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