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여정의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은 카스 광고/ ⓒ오비맥주
윤여정의 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담은 카스 광고/ ⓒ오비맥주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오비맥주는 27일, "전 세계를 SSAC(싹) 감동시킨 윤여정 선생님의 연기에 박수를 보냅니다"하며 카스의 새 뮤즈, 배우 윤여정의 미국 아카데미(오스카) 여우조연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했다. SSAC는 맥주 카스(CASS)의 이름을 뒤집어 읽은 것이다.

배우 윤여정은 26일 한국 영화 102년 역사상 최초로 오스카 연기상을 수상했다. 이에 카스가 공식 SNS 채널에서 새 뮤즈 윤여정에게 축하 메시지를 전달한 것.

오비맥주는 투명병에 담긴 '올 뉴 카스'의 심플함과 투명성을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인물로 최근 배우 윤여정을 선정했으며, 앞선 23일, 신규 TV 광고 '윤여정의 진짜가 되는 시간' 편을 공개했다. 이 광고는 '진짜가 되자', '자신에게 솔직해지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배우 윤여정의 당당하고 솔직한 모습은 카스 브랜드 가치관과 일치해 카스 뮤즈로 발탁했다"며 "전 세계를 싹 감동시킨 배우 윤여정의 오스카 수상을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