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시 중구청은 근대로의 여행 1~5코스와 신규 코스인 경제신화 도보길에서 ‘근대로의 여행 비대면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중구청
대구시 중구청은 근대로의 여행 1~5코스와 신규 코스인 경제신화 도보길에서 ‘근대로의 여행 비대면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중구청

[대구=뉴스프리존] 서삼봉기자 = 대구시 중구청은 코로나19로 움츠러든 관광산업에 활기를 불어 넣고 관광객들이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도록 근대로의 여행 1~5코스와 신규 코스인 경제신화 도보길에서‘근대로의 여행 비대면 걷기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는 6월 1일에서 6월 30일까지 대회신청자 500명을 대상으로 하며, 참가 신청은 5월 17일부터 6월 25일까지 걷기대회 전용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대회참가 신청자는 희망일에 한국관광공사에서 운영하는 ‘두루누비’앱을 이용해 1개 코스를 완주한 기록과 대회 참가 중 촬영한 인증사진을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대회 전용 페이지에서 설문조사를 완료하면 대회기간 종료 후 모바일 상품권(1만원)을 제공받을 수 있다.
 
류규하 구청장은 “코로나19가 사회 전체의 이슈인 만큼 이번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하여 코로나19에도 관광객들이 중구를 지속적이고 안전하게 여행할 수 있는 여행방법과 문화를 형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