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래원(왼쪽)과 슈퍼주니어 신동/ ⓒ하나금융그룹
래퍼 래원(왼쪽)과 슈퍼주니어 신동/ ⓒ하나금융그룹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하나금융그룹은 ESG(환경보호·사회공헌·윤리경영) 중장기 비전을 MZ세대(1980~2004년 출생한 밀레니얼 세대와 1995~2004년 출생한 Z세대)와 공유하고 생활 속 자연스러운 ESG 실천을 이끌어내고자 '애쓰지(ESG) 댄스 챌린지'를 오는 6월 21일까지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하나금융그룹 ESG 캠페인 곡인 '애쓰지 송'과 래퍼 래원의 안무에 따라 신나게 춤을 추고, 댄스 영상을 숏 비디오 플랫폼 틱톡(TikTok)에 올리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애쓰지송은 '탄소배출 ZERO에 애쓰지', '친환경 제품을 쓰려고 애쓰지' 등의 내용과 지구의 미래를 고민하고 생활 속 ESG 활동을 실천하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

하나금융그룹은 참여자 중 우수 콘텐츠를 선정해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 ▲손흥민 친필 사인 축구공 ▲래퍼 래원의 한정판 에코백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이미 슈퍼주니어 신동과 소녀시대 효연, 개그맨 박성광 등 다수의 인플루언서가 동참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