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단 '장자번덕'과 공동주최...16일부터 '굿모닝 샌드백'
2021년 경남교육청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뮤지컬 선정작

굿모닝샌드백 포스트 ⓒ 사천시
굿모닝샌드백 포스트 ⓒ 사천시

[사천=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사천문화재단이 극단 '장자번덕'과 공동으로 16일부터 학교폭력 예방 뮤지컬 '굿모닝 샌드백'을 공연한다.

17일까지 이틀 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리는 '굿모닝 샌드백'은 학교폭력을 행사하는 가해학생과 ‘나만 아니면 돼’라는 생각으로 방관하는 학생, 이러한 학교폭력으로 괴로워하는 피해 학생의 이야기를 다루고 있는 청소년 뮤지컬이다.

현실적인 청소년들의 이야기에 판타지적인 요소를 더하고 춤, 노래, 음악,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가 결합돼 있다.

매일 아침 옥상에서 같은 반 친구들에게 ‘굿모닝 샌드백’이라고 불리며 학교폭력을 당하는 은호가 과거 학교폭력으로 투명인간이 되어버린 소녀 예진이를 만나 펼쳐지는 이야기가 판타지형식으로 진행된다.

전체 관람가인 이번 공연은 무료로 진행하게 되며, 코로나19로 인한 거리두기 좌석배치를 실시한다. 예매는 극단 '장자번덕'에서 가능하다.

지난 2019년부터 올해까지 사천시 학교폭력예방뮤지컬에 선정된 <굿모닝 샌드백>은 경남교육청의 찾아가는 학교폭력예방뮤지컬사업에도 선정돼 올해 도내 10개 지역의 학교에 순회공연도 계획돼 있다.

작품을 연출한 이훈호 대표는 “이번 공연 <굿모닝 샌드백> 공연을 통해 학생들이 학교폭력에 대한 문제점과 심각성을 체험하는 장이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