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경상북도 청소년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에서 군위고등학교 2학년 김아현 학생이 출전하여 경상북도교육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군위군청
‘2021 경상북도 청소년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에서 군위고등학교 2학년 김아현 학생이 출전하여 경상북도교육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군위군청

[경북=뉴스프리존] 이진영 기자=(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는 14일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한 ‘2021 경상북도 청소년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에서 군위고등학교 2학년 김아현 학생이 출전하여 경상북도교육감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청소년 자원봉사 이그나이트 대회는 발표자가 5분 동안 20장의 슬라이드를 활용해 자원봉사 활동 수기를 이야기하는 방식의 발표로 경상북도종합자원봉사센터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로 실시되었다.

이날 김아현 학생은 '자원봉사가 맺어준 소중한 인연들'이라는 주제로 자원봉사를 통해 소중한 사람들을 만나고 인생에 큰 변화를 준 이야기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이에 김아현 학생은 "자원봉사활동을 통해서 좋은 사람들을 만났고 많은 기회도 얻을 수 있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자원봉사를 통해서 기분 좋은 변화들을 느껴 보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사)군위군자원봉사센터 장근종 센터장은 "학생들의 아름다운 자원봉사 활동 수기를 들으며 크게 감동 받았고 많은 학생들이 자원봉사에 대한 의미를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 특히 김아현 학생의 발표처럼 자원봉사를 통해 맺어진 사람들이 선한 영향력을 행사 할 수 있도록 자원봉사센터 역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