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 내달 1일 개막

[고성=뉴스프리존]박유제 기자=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가 한 달여 앞으로 다가옴에 따라 (재)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조직위원회(위원장 백두현)가 1일부터 ‘고성공룡엑스포 개최 D-30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를 희망하며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번 ‘고성공룡엑스포 D-30 응원 이벤트’는 공룡엑스포를 응원하는 그림이나 사진들을 모아 거대한 포토모자이크 영상을 완성시키는 참여형 프로젝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공룡엑스포의 성공 기원 문구를 적은 팻말 및 직접 그린 공룡 그림을 들고 찍은 사진 △지난 엑스포에 방문해 추억이 담긴 사진 등을 공룡엑스포 홈페이지나 이메일 또는 고성공룡엑스포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엑스포조직위로 전달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 기간은 1일부터 22일까지 3주간이며, 추첨을 통해 고성군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 ‘공룡나라쇼핑몰’ 상품권 또는 공룡엑스포 마스코트가 그려진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이벤트에 응모한 사진은 포토모자이크 영상, 개막 및 폐막영상 등에 활용, 2021공룡엑스포가 진행되는 38일간 함께하게 된다.

황종욱 사무국장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공룡엑스포는 공룡에 관한 추억을 가진 모두가 함께 만들어가는 축제가 될 것”이라며 “남은 30일간 철저한 코로나19 방역 체계를 구축해 안전하고 성공적인 행사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2021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는 ‘사라진 공룡, 그들의 귀환’이라는 주제로 10월 1일부터 11월 7일까지 당항포관광지 일원에서 개최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