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선후보와 배우자인 김혜경 씨가 낙상사고 9일만에 처음으로 공식 석상에 모습을 드러냈다.

이재명 후보와 배우자 김혜경씨는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2021  KBO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경기를 응원했다.

이날 이재명 후보와 김혜경씨 부부는 커플룩을 입고 다정하게 야구장을 찾아 시민들과 함께 프로야구팀을 응원하며 시민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앞서 김혜경 씨는 지난 9일 새벽 갑작스런 의식소실로 인해 안구 위쪽 열상을 입어 응급실과 병원에서 치료를 받은 바 있다. 당시 사건으로 이재명 후보는 당일 예정된 일정을 모두 취소하고 배우자로서 김혜경 씨를 간호한다고 밝혀 국민적 관심을 받았다.

이재명 후보와 배우자 김혜경씨는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2021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경기를 시민들과 함께 관람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캠프)
이재명 후보와 배우자 김혜경씨는 18일 오후 서울 구로구 고척스카이돔을 찾아 2021 KBO 포스트시즌 한국시리즈 4차전 두산 베어스와 KT 위즈의 경기를 시민들과 함께 관람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캠프)
야구  관람중  김혜경씨가 이재명 후보에게 다정하게 귓속말을 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캠프)
야구 관람중 김혜경씨가 이재명 후보에게 다정하게 귓속말을 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캠프)
야구 관람중 김혜경씨가 자리에 일어나 응원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캠프)
김혜경씨가 야구 관람중 응원하던 프로야구팀이 안타를 치자 자리에서 일어나 박수를 치며 기뻐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캠프)
이재명 후보와  김혜경 부부가 밝은 표정으로 야구를 관람하고 있다.(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와 김혜경 부부가 밝은 표정으로 야구를 관람하고 있다.(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가 야구관람중 청년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가 야구관람중 청년과 함께 사진을 촬영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가 야구를 보러온 어린 소년이 사인을 요청하자 등에 사인을 하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가 야구를 보러온 어린 소년이 사인을 요청하자 등에 사인을 하고 있다. 배우자 김혜경씨는 멋진 사인을 위해 두손으로 어린 소년이 입고온 하얀옷을 잡아당기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와 김혜경 부부가 야구 관람중 손에 작은 하트를 그리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이재명 후보와 김혜경 부부가 야구 관람중 손에 작은 하트를 그리며 다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사진=이재명 후보 열린선거캠프)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