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아이를 낳고 키우는 일은 아름답고 더욱 아름다운 일"
상태바
[포토뉴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아이를 낳고 키우는 일은 아름답고 더욱 아름다운 일"
  • 김경훈 기자
  • 승인 2022.11.29 0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용인특례시 드림스타트 예·체능 성과 발표회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지난 26일 2022년 드림스타트 예·체능 성과 발표회 ‘드림아이 드림 페스티벌’에 참석해 아동과 가족 그리고 후원자들은 격려했다.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2022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후원자들이 모인 자리에서 미국의 시인 랄프 왈도 에머슨의 말을 인용하면서 고맙다는 말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뉴스프리존DB)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이 2022 드림스타트 아동과 가족, 후원자 등 150여명이 모인 자리에서 미국의 시인 랄프 왈도 에머슨의 말을 인용하면서 고맙다는 말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뉴스프리존DB)

이 자리에서  이상일 시장은 미국 시인 랄프 왈도 에머슨의 말을 인용하면서   “우리 사람의 마음 속에 남들을 위해서 돕고 싶은 친절한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지만 행동으로 옮기는 건 별개의 문제이고 대단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은 한 아이가 태어나는 일이고, 그 아이를 잘 키우는 일은 더욱더 아름다운 일"이라고 강조했다.

그런 의미에서  드림스타트를 통해 우리 아이들이 꿈을 잘 가꿔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감사하다는 말을 우회적으로 표현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