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롯데온은 12월 21일까지 완구 제품 할인 행사 '크리스마스 토이페스타'를 진행한다. 12월 11일까지는 사전 행사 혜택이 주어진다.

롯데온은 인기 상품 재고를 확보하고, 추가 할인 및 단독 사은 증정 혜택을 준비했다. 레고, 헬로카봇, 미미월드, 영실업 등 20여개 인기 브랜드를 모아 놓은 '캐릭터 브랜드관'에서 장난감 및 완구 상품을 할인 판매하며, 추가 쿠폰 및 카드 혜택 적용 가능하다.

레고, 쥬라기월드, 뽀로로 등의 한정판 상품도 판매된다. 레고는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겨울 오두막 소녀 미니피규어'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레고 아이콘 10295 포르쉐911', '레고 테크닉 42127 더 배트맨 모빌'이 할인 판매된다.

유아동 상품으로는 '피셔프라이스 러닝 푸드트럭 한글판', '마이크로킥보드 미니 핸드 디럭스 LED', ‘포켓몬 퀴즈배틀' 등이 구성됐다.

토이저러스몰에서도 12월 7일까지 온라인 단독 사전행사를 진행한다. 대표 상품으로 '레고 인기 품목 13종'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실바니안 4종'도 할인 판매 및 사은품 증정한다. '플레이도 24팩', '헬로카봇’ 상품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롯데온 김채영 유아동MD(상품기획자)는 "크리스마스를 한달 앞두고 선물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상품 물량을 확보하고 사은 증정 및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행사를 준비했다. 크리스마스 선물을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인기 브랜드를 모아 캐릭터 브랜드관도 운영하고 있으니, 원하는 상품 합리적인 가격에 잘 선택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