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주세빈이 ‘데이즈드’를 통해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주세빈 ⓒ데이즈드 제공
주세빈 ⓒ데이즈드 제공

공개된 화보 속 주세빈은 선과 악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촬영에서 상반되는 메이크업 룩 모두 완벽히 소화해내며 다채로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 속  ‘홍난희’ 역으로 엄청난 존재감을 뽐낸 주세빈은 “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이 끝나고 전시 보러 다니고, 보고 싶었던 영화랑 책도 보면서 잘 쉬고 있다”며 “친구들 만나 수다도 떨고, 운동도 하고, 또 게임을 좋아해서 플레이스테이션도 많이 한다”고 근황을 전했다.

드라마 속 ‘홍난희’라는 캐릭터에 대해 주세빈은 “난희는 처음부터 악했다기보다 복수라는 뚜렷한 목적의식이 있었기에 변화한 캐릭터”라며 “난희가 변할 수밖에 없는 배경의 정당성을 보여주는 게 가장 큰 숙제였는데 제대로 표현했는지에 대한 물음에는 아쉬움이 많이 남는다”고 말했다.

주세빈 ⓒ데이즈드 제공
주세빈 ⓒ데이즈드 제공

이어 “그렇지만 이번을 계기로 배우로서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한 것 같아 다음에는 더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자신감도 생겼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주세빈은 “스스로 생각하는 장점은 계속해서 발전해 나가는 것이라고 생각한다”며 “2022년에도 연기를 통해 많은 걸 배우고 느꼈기에 새해에도 더 성숙하고 건강한 모습으로 많은 분께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 또 많은 분이 그런 모습을 기대해 주시고, 사랑해 주셨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주세빈 ⓒ데이즈드 제공
주세빈 ⓒ데이즈드 제공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