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GS25는 메이플스토리와 협업한 시즌2 상품들이 출시 2주만에 200만 개 이상 판매됐다고 5일 밝혔다.

메이플스토리 시즌2 상품은 핑크빈의 레드초코팬케익빵, 주황버섯의씨앗호떡을 포함한 빵 5종, 돌의정령 초코콘 등 스낵 5종, 예티의 과일젤리 등 젤리 2종 총 12가지로 팝업스토어 매장에서 판매 중이다. 

메이플스토리 상품이 판매되는 GS25 도어투성수점의 모습 (사진=GS리테일)
메이플스토리 상품이 판매되는 GS25 도어투성수점의 모습 (사진=GS리테일)

시즌2 상품 출시를 기념해 '우리동네GS' 앱에서 진행한 스탬프 이벤트도 조기 종료됐다. 수집한 스탬프 수만큼 상품 교환할 수 있는 메이플몬스터 티켓 10만 장과 증정용 피규어 9500개는 출시 9일만에 전량 소진됐다.

GS리테일 플랫폼BU 플랫폼마케팅팀 이동수 매니저는 "최근 수집에 열광하는 키덜트 문화가 주류로 자리잡으면서 메이플스토리 피규어, 82종 딱지 등에 대한 관심도 커졌다. 시즌2 상품 매출에도 긍정적 효과로 이어지는 만큼 앞으로도 GS25는 유명 캐릭터와 콜라보를 통해 재미있는 마케팅으로 고객과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