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자연은' 연간 판매량 상승…'샤인머스켓' 제품 인기 견인
상태바
웅진식품 '자연은' 연간 판매량 상승…'샤인머스켓' 제품 인기 견인
  • 박진영 기자
  • 승인 2023.02.03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웅진식품은 주스 브랜드 자연은의 2022년 연간 판매량이 2021년 대비 18% 이상 늘었다고 2일 밝혔다.

자연은 샤인머스캣 (자료=웅진식품)
자연은 샤인머스캣 (자료=웅진식품)

웅진식품은 2021년 출시한 '자연은 샤인머스캣'의 인기가 판매량을 견인했다고 분석했다.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외부활동이 많아져 편의점 내 중용량 페트 제품의 판매가 증가한 것도 판매 요소로 작용했다고 덧붙였다.

웅진식품 자연은 담당 브랜드 매니저는 "자연은은 스테디셀러 알로에, 토마토 등의 야채주스가 안정적인 판매량을 유지하고 있고, 다양한 과일 플레이버를 선보이는 등 소비자 호응을 얻으며 점유율을 방어하고 있다. 앞으로도 트렌드에 부합하는 제품들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 하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