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의장 현직 정치인들 참석 기대와 격려 표시
김장희 신임 여성연합회장 "안전 수호천사로서 생명사랑실천운동 펼 것"
[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평택의용소방대 연합회장과 및 대장 이·취임식이 6일 평택소방서에서 엄수됐습니다.
경기도에는 430개 대 1만1,191명의 의용소방대원들이 있고, 평택시에는 22개 대 700여 명으로 활동중입니다.

이날 김승남 평택소방서장은 이임하는 김명숙 여성연합회장과 각 지역 이임 대장들에게 공로·감사패를 전달했습니다. [VCR] -"시민안전문화 정착을 위해서 우리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이 더욱 화합하고, 대장님들 께서는 그동안의 경력을 살려 지역사회를 위해.."

김장희 신임 여성연합회장 등은 임명장과 의용소방대연합회기를 이양받고, [VCR] "안전 수호천사가 되어 생명사랑실천운동을 전개할 것"이라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정장선 평택시장은 지역대장들의 이름을 일일이 부르며, 유승영 의장은 남다른 애정을 표시했습니다.
[VCR] -"평택시는 재난에 취약한 구조를 갖고 있는데 어려운 일이 있을 때마다 제일먼저 달려와준 것에 대해 깊이 감사를 합니다. 가장 가까운 곳에서, 가장 먼저, 마지막까지, 늘 그랬던 것처럼 재난현장에서.."
평택의용소방대연합회는 신희철 회장이 연임에 성공했고, 2023년 경기도 의용소방대 연합회장에 선출됐습니다. 저희 뉴스프리존은 제복을 입고, 거수경례를 하며,지역사회의 진정한 봉사자로서 자부심을 계승 발전해 나가고 있는 봉사단체의 면면을 살펴볼 계획입니다. 지금까지 뉴스프리존 김정순입니다.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후원회원이 되어주세요.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정기후원은 모든 기자들에게 전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