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는 지난해 11월 출시한 자메이카 소떡만나 치킨(이하 자소만)의 뮤직비디오, 웹 예능 콘텐츠 누적 조회수 3000만 회를 기록했다고 13일 밝혔다.

자소만은 BBQ치킨에 자메이카 저크 소스를 더한 제품으로 출시 일주일만에 일매출 1만 개를 달성한 바 있다.

이달 기준 자소만, 레게 아티스트 스컬, 쿤타가 협업한 '레게 만나 자메이카'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123만 회, 음원 관련 전체 콘텐츠 조회수는 543만 회를 기록했다. 음원 콘텐츠를 제외하고 자소만이 노출된 유튜브 콘텐츠는 조회수 약 2400회로 집계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