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장상휘 기자= 한국수력원자력㈜ 월성원자력본부는 지난 16일 경북 경주시 감포읍 오류1리 마을회관에서 ‘경주시 감포읍 마을회관 건강증진 물품 지원’사업 전달식 가졌다.

월성원자력본부가 경주시 감포읍 주민들을 위해 의료가전기기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에서 네번째가 김한성 월성원자력본부장.(사진=월성원자력본부)
월성원자력본부가 경주시 감포읍 주민들을 위해 의료가전기기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 가운데가 김한성 월성원자력본부장.(사진=월성원자력본부)

이날 전달식에는 월성원자력본부의 오류1리 자매부서 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마을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증진에 힘을 보탰다.

월성원자력본부는 고령 인구 증가로 몸이 불편한 어르신들의 의료기기 요구에 대한 필요성을 공감하고 경주시 감포읍 각 마을회관 20곳, 노인회관 1곳에 건강관리 물품인 의료가전기기 21대를 지원했다. 

고하근 감포읍이장협의회장은 “근육통과 허리통증을 겪는 어르신들이 다수인데 고가인 의료기기를 지원해 주셔서 편안하게 쉬면서 건강관리도 함께 챙길 수 있어 기쁘다”며 감사함을 표시했다

김한성 월성원자력본부장은 “지역주민의 의료복지를 제대로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복지사업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며 “지역과 함께하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여 그 역할과 책임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