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박진영 기자=hy는 '헬리코박터 프로젝트 윌' 브랜드에서 '떠먹는 윌'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2000년 출시한 윌은 위(胃) 건강을 위한 발효유로 누적 판매량 47억 개를 달성한 바 있는 브랜드다. hy는 지난해 선보인 겔 타입의 '위케어 프로젝트 꾸지뽕 윌'와 함께 떠먹는 요거트를 연이어 출시한 바 있다.

떠먹는 윌은 중량 450g의 대용량 요거트다. 대용량 제품 특성상 여러 차례 나눠 먹을 수 있도록 패키지 상단에 캡을 적용했다.

hy 특허 소재인 꾸지뽕잎 추출물 13.5㎎을 함유했다. 장 내 생존력이 우수한 HY2782를 비롯한 복합 프로바이오틱스도 들어있다. 컵당 3000억 CFU(g당 유산균 보장균수)를 담았으며, 매실 맛을 적용했다.

떠먹는 윌 (자료=hy)
떠먹는 윌 (자료=hy)

최초 론칭은 카카오메이커스를 통한 예약 판매 방식으로 진행한다. 이후 온라인과 대형마트를 중심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한다.

강미란 hy멀티영업2팀장은 "'떠먹는 윌'은 맛과 기능성, 가성비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대용량 구성으로 온 가족이 다양한 레시피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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