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 선거로 빛나는 창녕을 만들겠습니다”
부정선거 감시단 발대식 갖고 ‘깨끗한 선거 캠페인’ 전개

[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창녕군수∙경남도의원 보궐선거가 본격적인 선거전에 돌입한 가운데 23일 더불어민주당 성기욱 창녕군수 후보, 우서영 도의원 후보가 창녕읍 전통시장 입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23일 창녕군수∙경남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성기욱 창녕군수 후보, 우서영 도의원 후보가 창녕읍 전통시장 입구에서 출정식을 하고 있다.(사진=민주당 경남도당)
23일 창녕군수∙경남도의원 보궐선거에 출마한 더불어민주당 성기욱 창녕군수 후보, 우서영 도의원 후보가 창녕읍 전통시장 입구에서 출정식을 하고 있다.(사진=민주당 경남도당)

김두관 총괄선대위원장, 김태완 공동총괄선대본부장 등 캠프 관계자, 지역 유력 인사, 주민 등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 열린 출정식에서 주요 공약 발표, 찬조 연설, 그리고 성기욱 후보와 우서영 후보의 출사표로 이어졌다. 

궂은비가 내리는 가운데 열린 이번 합동 출정식에서는 그동안 부정 선거로 얼룩져 온 창녕의 선거 문화를 주민들이 스스로 바꿔보자는 취지로 부정선거 감시단 발대식을 함께 진행했다.
 
김두관 총괄선대위원장은 “부패한 창녕군정 세력심판이 이번 보궐선거의 본질이며, 무능하고 오만한 윤석열정부와 여당을 창녕군민들이 투표를 통해서 심판해 달라”고 강조했다. 

김태완 공동총괄선대본부장은 “일당의 오랜 점유로 무패와 무능으로 얼룩진 군정의 개혁 없이 창녕의 미래는 없습니다. 성기욱 군수후보와 우서영 도의원 후보는 군민들의 삶을 세심하게 살피는 훌륭한 공직자의 자질을 갖추신 분들입니다. 여러분이 창녕에서 재보선의 기적을 만들어 주십시오”라고 호소했다.

이어서 부정선거 감시단 발대식이 진행됐고, 후보자들과 감시단은 실천방향을 공동으로 낭독하며, 주민 스스로 공명선거를 지켜내고 창녕의 자존심을 되찾을 것을 다짐했다. 

후보자 연설에서 우서영 도의원 후보는 “드디어 나의 삶 그리고 우리의 삶을 바꿀 수 있는 변혁의 13일이 시작됐다”며 “선거기간동안 부지런히 창녕 곳곳을 누비면서 군민들의 이야기를 하나라도 더 듣고 조금이라도 창녕을 더 배워가겠다”고 다짐했다.

성기욱 후보는 “엊그제까지 여당을 내세우던 다섯명의 후보들이 뻔뻔스럽게도 무소속의 옷을 덮어 입고 앞 다투어 표를 구걸하고 있다”며 “창녕을 부끄럽게 만든 주범들인 저 후보들을 창녕군민 여러분들이 투표로 심판해 달라. 성기욱이 깨끗하고 당당하게 승리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바란다”고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