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밀양문화관광재단, 밀양강 음악산책∙밀양강 산책콘 운영

[경남=뉴스프리존]최미숙 기자= (재)밀양문화관광재단이 오는 4월부터 10월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7시30분부터 밀양강야외공연장에서 밀양강상설프로그램 ‘밀양강 음악산책’과 프린지 공연 ‘밀양강 산책콘’을 운영한다.

밀양강상설프로그램 운영 모습.(사진=밀양시)
밀양강상설프로그램 운영 모습.(사진=밀양시)

매주 금요일 운영하는 ‘밀양강 음악산책’은 밀양강 야외공연장에 설치돼 있는 워터스크린, 조명 등 공연시설을 활용, 영남루와 밀양강의 야경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 줄 음악과 영상을 40분 동안 상영한다.

또한 매주 토요일 운영하는 프린지 공연 ‘밀양강 산책콘’은 지역예술인과 시민이 함께 호흡하는 작은 콘서트 형식의 공연으로, 60분 동안 오페라, 성악, 뮤지컬 등 다양한 장르의 예술인들이 직접 출연해 밀양시민과 주말 관광객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선사할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밀양강의 아름다움을 산책하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특히 토요일에 신설된 ‘밀양강 산책콘’은 지역예술인과 시민이 모두 만족하는 수준 높은 공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밀양강 음악산책’과 ‘밀양강 산책콘’은 일몰시간에 따라 공연 시작시간이 변경될 수 있다.(4월, 9~10월은 오후 7시30분, 5~8월은 오후 8시)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