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구를 살리는 날 식목일, 지구사랑 실천

[대전=뉴스프리존] 이현식 기자=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임민수)은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27일 식목행사를 가졌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이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27일 식목행사를 가졌다.(사진=대전서부교육지원청)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오른쪽)이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27일 임직원들과 함께 식목행사를 하고 있다.(사진=대전서부교육지원청)

이번 행사는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청사 부지내 약 400㎡에 흰철쭉 600주를 식재하고 주변환경을 정비함으로써 자연의 소중함을 일깨우고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하는 시간이 됐으며, 교육지원청 직원뿐만 아니라 민원인과 시민들에게도 쾌적하고 깨끗한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임민수 교육장은 “나무를 심는 일은 사람과 환경, 미래를 생각하고 존중하는 일이며, 대전서부교육 꿈나무가 동량지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임민수)이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27일 식목행사를 가졌다.(사진=대전서부교육지원청)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임민수)이 제78회 식목일을 맞아 27일 식목행사를 가졌다.(사진=대전서부교육지원청)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