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경북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이선정)는 28일 영양초등학교에서 영양경찰서, 영양군보건소와 함께 건강한 또래문화 형성을 위한 친구사랑 등교캠페인을 실시했다.

28일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영양초등학교에서 영양경찰서, 영양군보건소와 함께 건강한 또래문화 형성을 위한 친구사랑 등교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사진=영양군)

친구사랑 등교캠페인은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상담사들과 교직원 등이 참여해 청소년폭력을 예방하고 안전하고 즐거운 학교문화를 만들자는 취지로 운영됐다.

이선정 센터장은 "이날 영양초등학교를 시작으로 관내 모든 학교의 청소년들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상반기, 하반기에 걸쳐 등교캠페인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영양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등교캠페인 외에도 9세에서 24세 청소년을 대상으로 건강한 성장을 돕기 위해 집단상담 및 교육프로그램, 심리검사 등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영양군에서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지역의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하게 운영할 계획이니 많이 이용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