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봄에 새 봄나물’ 행사
산마늘·취나물·두릅 등

[경남=뉴스프리존]허정태 기자= 산청군은 직영 농특산물 온라인 직거래장터 산엔청쇼핑몰에서 지리산산청 산나물꾸러미 특판전 ‘새 봄에 새 봄나물’ 행사를 마련했다고 14일 밝혔다.

산청군 차황면 산마늘(명이나물) 수확 (사진=산청군)
산청군 차황면 산마늘(명이나물).(사진=산청군)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겨울을 이겨내고 봄기운을 부르는 지리산 청정골에서 자란 명이나물(산마늘), 취나물, 두릅, 음(엄)나무순, 눈개승마, 곰취, 머위, 뽕순나물 등을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쇼핑에 입점된 ‘산엔청쇼핑몰 네이버스마트스토어’에서도 동시 진행된다.

구매는 포털사이트에서 ‘산엔청쇼핑몰’을 검색해 접속하거나 산엔청몰 앱을 설치해 주문하면 된다. 고객센터를 통해서도 가능하며 무료배송한다.

산청군 시천면에서 생산된 음나무 순 (사진=산청군)
산청군 시천면에서 생산된 음나무 순.(사진=산청군)

또 중소기업유통센터와 함께하는 정기배송 서비스와 함께 회원 할인쿠폰,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인 산엔청쇼핑몰 적립금, 산청e지, 경남사랑상품권 등 모바일 지역사랑상품권으로 구매 가능하다.

산청군 관계자는 “산청에서 자란 산나물이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면서 다양한 산나물 맛을 느낄 수 있도록 꾸러미로 구성 판매하고 있다”며 “특판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엔청쇼핑몰에서는 정기배송 서비스, 신규회원 할인쿠폰, 반짝특가전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