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은 21~2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여한다.

이 행사는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제품∙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다. 라비벳의 부산지역 박람회 참석은 이번이 처음이다.

[서울=뉴스프리존]이동근 기자=종근당바이오의 반려동물 유산균 브랜드 라비벳은 21~23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3 케이펫페어 부산'에 참여한다.이 행사는 반려동물 관련 브랜드∙제품∙서비스 등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박람회다. 라비벳의 부산지역 박람회 참석은 이번이 처음이다.이번 박람회에서 라비벳은 파우더 타입의 2 in 1 기능성 유산균 4종과 구강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강아지 구강 관리 기능성 간식 '덴탈츄'를 선보인다.또, 현장 방문객을 위한 무료 시식 및 라비벳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행사를 마련했다. 현장에서 라비벳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 10포를 증정한다.
라비벳 유산균 4종 (자료=종근당바이오)

이번 박람회에서 라비벳은 파우더 타입의 2 in 1 기능성 유산균 4종과 구강 특허 유산균이 함유된 강아지 구강 관리 기능성 간식 '덴탈츄'를 선보인다.

또, 현장 방문객을 위한 무료 시식 및 라비벳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등 행사를 마련했다. 현장에서 라비벳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 참여 시, 장 건강&비뇨기 유산균 10포를 증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