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뉴스프리존] 김경훈/김정순 기자= 평택시를 빛낸 자랑스러운 유공시민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이 자리의 주인공은 11개 분야 83명입니다.   

(정장선 평택시장)  -"평택시의  발전과 함께 우리들이 같이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함께 나가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를 드립니다."   

(유승영 의장/평택시의회) -"-"다양한 분야 문화와 예술을 포함해서  변화와 살고싶은 평택을 위해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한 노력을 함께 해주신  여기 계신 모든 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경한 수상자/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너무 감사하며, 이 상의 무게감이 저에게 많은 책임감을 두지 않나 생각합니다. 자유민주주의에 입각한 평화통일에 기여하기 위해서 시민이 한사람으로서 적극적인 참여와 평화통일을 위해  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작은 일들을 하고 있습니다."

(김태호 수상자/통복동) -"통복동에서 가장 유명한 것이 시장인데 이곳에 주변에는  불편하신 분들이나 나이 드신 분들이 많습니다. 그분들을 위해서 반찬봉사라든지 그런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유석현 수상자/통복동체육회 이사)  -"기억에 남는 일이라고 하면 통복동을 대표해서 나가는 체육행사라든지 그리고 독거노인들을 저와 함께한 행사 그런 것들이 가장 기억에 많이 남고요. 그런 것들이 아마 지역에서 같이 할 수 있는 사람들이 모여서 같이 활동할 수 있는 계기가  더 많이 마련되었으면 좋겠습니다."

Q.수상소감 한 말씀해 주시죠.

(장지연 수상자/동삭동 새마을부녀회) -"늘상 봉사는 있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렇게 큰 상을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아무튼 행복합니다. 열심히 봉사하도록 하겠습니다."

(동삭동 부녀회 화이팅! 우리나라를 위하여 화이팅!)
코로나19로 중단된 이후 4년 만에 개최되는 제28회 평택시민의 날에 앞서 시상식에는 수상자만 초대가 됐고,  메인행사는 오는 10일 남부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법질서 확립과 이웃사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선정된 시민들은 각각 김동연 경기도지사, 정장선 평택시장, 유승영 평택시의회 의장, 홍기원 유의동 국회의원 표창을 받고 더 큰 봉사를 다짐했습니다. 지금까지 평택소식 김정순입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