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김성우 기자=한화생명금융서비스(대표이사 이경근)는 19일 일본 북해도 루스츠 리조트에서 700명의 FP(보험설계사)가 참석한 '2023 연도대상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연도대상은 우수한 FP를 시상하고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출범 2주년을 기념하는 행사로 기획됐다.

'2023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챔피언 등급 선발자들과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왼쪽에서 일곱 번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이사(왼쪽에서 아홉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금융서비스)
'2023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챔피언 등급 선발자들과 한화생명 여승주 대표이사(왼쪽에서 일곱 번째),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이사(왼쪽에서 아홉 번째)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한화생명)

올해는 총 1만 9000명의 FP 중 상위 4%에 해당하는 752명이 연도대상에 선정됐다. 연도대상 FP들의 지난해 연 평균 신계약 건수는 70.9건, 월평균 급여는 약 2000만 원으로 조사됐다.

한화생명금융서비스 이경근 대표이사는 "이번 연도대상의 슬로건인 '새로운 길을 걷다'처럼 우리는 항상 새로운 길을 개척해왔다"며, "2021년 4월 대형보험사 중 최초로 영업경쟁력 확보를 위해 제판분리를 단행했고, 우리가 걸어가는 길이 대한민국 보험의 새로운 길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