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해봄, 들어봄, 너에게 봄이 될
청소년 전화 1388번 연합 홍보 활동
'위기의 청소년' 적극 상담 유도

[강원=뉴스프리존]김영기 기자= 속초시시설관리공단 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강원도 시·군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합 홍보를 30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노학동행정복지센터 및 교동 일대에서 실시했다.

청소년 상담 1388 홍보 활동
청소년 상담 전화 1388 홍보 활동(사진-속초시)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365일 24시간 1388청소년전화를 운영하고 있으며 개인상담, 청소년 교육, 위기청소년 긴급개입 등 청소년의 고민과 어려움을 해결하고 건강한 성장을 위해 종합적인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이번 연합 홍보는 속초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를 비롯해서 강원도 내 13개 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참여하였으며 '말해봄, 들어봄, 너에게 봄이 될 청소년전화1388'이라는 공통된 슬로건을 가지고 5월 한 달 동안 홍보하였다. 

특히 이번 홍보 활동으로 관내 청소년이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청소년상담복지센터와 청소년전화1388을 이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였으며, 단 한 명의 위기청소년도 놓치지 않도록 다양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였다.

김태균 이사장은 “강원도 내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연합 홍보를 통해 센터와 청소년전화1388을 많은 청소년들이 알 수 있고, 고민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받을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하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