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태국 아이돌 출신 나미(Nami)가 버스터즈에 새 멤버로 합류했다.

나미 (사진=마블링이엔엠 제공)
나미 (사진=마블링이엔엠 제공)

소속사측은 “태국에서 온 나미는 기존 멤버들과 합숙 및 연습을 해오는 동안 한결같은 성실함과 상냥함으로 모두에게 큰 힘이 됐다”며 “버스터즈와 함께하게 된 나미가 앞으로도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따뜻한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버스터즈를 사랑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을 비롯한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당사는 버스터즈가 즐겁게 활동할 수 있도록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태국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결성된 SY51이라는 태국 아이돌 활동을 한 나미는 한국에서 트레이닝 중 버스터즈의 객원 멤버로 참여하게 됐으며, 버스터즈 기존 멤버들과 지난 5월 ‘KCON JAPAN 2023(케이콘 재팬 2023)’을 비롯해 다양한 스케줄을 소화해왔다.

지난 2017년 ‘내 꿈 꿔’로 가요계 데뷔한 버스터즈는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이끌었다. 

한편, 버스터즈는 지은(리더), 타카라, 민지, 세이라, 나미까지 5인 체재로 활동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