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 금1, 은2, 동 1 종합 3위

[충남=뉴스프리존]이진영 기자= 충남 서천군은 서천군청 태권도팀(감독 강성돈)이 지난달 31일 제주 서귀포시 공천포다목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3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에서 남자일반부 경기 종합 3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서천군청 태권도팀이 ‘2023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에서 남자 일반부 경기 종합 3위를 차지했다.(사진= 서천군청)
서천군청 태권도팀이 ‘2023 한국실업최강전 전국태권도대회’에서 남자 일반부 경기 종합 3위를 차지했다.(사진= 서천군청)

이번 대회에서 서천군청 태권도팀은 경량급 다크호스인 –54㎏급 박지민이 금메달을 목에 걸고, 지난해 전국체전 동메달리스트인 –58㎏급 김현묵과 -74㎏급 최문수가 은메달, 2인조 겨루기에서는 차길호·최문수 선수가 동메달을 추가하면서 종합성적 금 1, 은 2개, 동 1개로 종합 3위를 달성했다.

김기웅 서천군수는 “지난겨울 동안 감독와 선수들이 열심히 팀워크를 다지며 준비하는 것을 보아왔고, 그 땀방울이 소중한 결실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을 낼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지난 2019년에 창단한 서천군청 남자태권도팀은 강성돈 감독의 지도아래 각종 전국대회에서 훌륭한 성적을 거두며 서천군의 위상을 전국에 알리는 데 한몫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