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의 우승팀 ‘BEBE’의 리더 바다가 ‘2023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Fuerza Bruta Wayra In SEOUL)’ 스페셜게스트로 합류한다.

바다 (사진=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바다 (사진=크레센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트릿 우먼 파이터 2'의 최종 우승을 이끌었던 바다는 리더 계급 미션에서 ‘스모크(Smoke)’ 안무 주인공으로 뽑혔고, 해당 안무로 온라인 상에서 댄스 챌린지 열풍이 이어졌다. 

BTS 뷔와 정국, NCT 태용, 세븐틴 호시와 도겸, 더보이즈 큐 등 남자 아이돌은 물론, 아이키, 아이브 안유진, 우주소녀 여름 등 여자 아이돌들까지 스모크 챌린지에 동참하여 화제몰이를 이어갔다.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무대와 객석의 경계를 허물고 벽, 천장 등 모든 공간을 무대로 활용하며, 배우와 관객이 함께 즐기는 '인터랙티브 퍼포먼스'로 오감을 자극하는 공연 장치를 통한 섬세한 연출력, 화려한 특수효과, 벅찬 웅장함을 극대화하는 음악이 배우들의 파격적인 퍼포먼스와 어우러져 폭발적인 에너지를 쏟아낸다.

푸에르자부르타 제작진은 “바다의 폭발적인 에너지와 넘치는 끼, 관객과 함께하는 긍정적인 이미지가 푸에르자부르타와 잘 부합될 것”이라고 기대감을 밝혔다. 

한편, 바다가 스페셜게스트로 합류한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은 오는 11월 17일부터 4개월간 성수문화예술마당 FB씨어터에서 막을 올린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