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부터 내년 1월까지 온오프라인 접수

[서울=뉴스프리존] 최문봉 기자 =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회(위원장: 이철규)가 20일부터 일반 국민으로부터 인재를 추천받는다. ‘국민 인재’ 추천은 국민의힘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https://www.peoplepowerparty.kr/kminjae) 접수와 우편을 통한 오프라인 접수로 운영되며, 타인추천 및 본인 추천 둘 다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20일부터 2024년 1월까지다.

국민의힘 인재영입위는 지난 17일 1차 회의에서 '약자에 대한 책임, 민생을 위한 통합, 질서 있는 변화'를 3가지 시대정신으로 내세우고 4대 영입원칙 아래 ‘국민 인재’ 발굴에 적극 나서기로 했다.

이철규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이 13일 국회 본관에서 새로 위촉된 인재영입위원에 대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이철규 국민의힘 인재영입위원장이 13일 국회 본관에서 새로 위촉된 인재영입위원에 대해 브리핑을 하고 있다.(사진=연합뉴스)

4대 영입원칙은 ▲ 국민의 눈높이에 부합하는 인재 ▲민의와 공익을 우선순위로 두고 실천할 수 있는 인재 ▲올바른 인성을 바탕으로 소통과 화합에 앞장서는 인재 ▲재기 능력으로, 인생의 어려움과 고난을 불굴의 의지로 극복한 인재다.

인재영입위는 “활동기간에 국민 추천을 받은 인재들을 발굴, 영입하는데 그치지 않고 꼼꼼하게 검증하여 국민께 신뢰받는 정치, 희망 주는 정치로 보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 “영입한 인재가 당에서 뿌리를 내리고 잘 활동할 수 있도록 후속 관리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인재영입위는 “국민의힘의 미래, 나아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위해 대한민국을 빛나게 할 보석 같은 인재들이 이번 기회를 통해 국민께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도록 국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