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강승효 기자] 다양한 가수들과의 콜라보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프로듀서 ‘타임브릿지’가 4월 23일 낮 12시 봄 향기가 가득한 곡인 '운명인가봄' 발매한다.

23일 발매 '운명인가봄' / 타임브릿지 제공

'타임브리지'는 그동안 손효규 '하얀 고백', 주보라 '멈춘 시계', 폴 킴&빌 스택스 '뜨겁지가 않아'등의 가수들과 콜라보 활동을 했다.

이번에 발매한 '운명인가봄'은 운명처럼 만난 첫 만남의 설렘과 느낌을 진솔하게 표현한 곡으로 주목받는 신예 보컬 ‘투엣’의 ‘김민기’와 ‘멜로니(최민정)’이 가창에 참여하였다.

또한 나얼, 버스커버스커, 김범수, 거미 등과 협업한 실력파 기타리스트 ‘권한얼’과 드러머 ‘임청’, 그리고 ‘프릴로디’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박에녹’, 실력파 보컬 ‘한 예’, 캘리그래퍼 ‘정민규’, ‘노르웨이 숲’, 뉴런뮤직의 ‘원써겐’이 함께하여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투엣 김민기, 멜로니 최민정 / 타임브릿지 제공

특히 '운명인가봄'은 어쿠스틱 기타 선율과 일렉트로닉 피아노 및 어쿠스틱 피아노, 퍼커션만으로 이루어졌음에도 불구하고 꿀처럼 달콤한 ‘투엣’의 ‘김민기’와 소녀감성을 담은 ‘멜로니(최민정)’의 음색과 가창력이 돋보이도록 작업한 곡이다.

연인들이 첫 만남을 추억하며 공감하기를 기대해 보기 좋은 곡인 ‘타임브릿지’의 '운명인가봄'은 화창한 봄날의 분위기에 걸맞은 곡이라 하겠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