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가수 두리가 지난 16일 방송된 ‘현역가왕’에 출연, ‘퍼포먼스 장인’ 존재감을 또 한 번 입증하며 준결승에 진출했다.

두리 (사진=현역가왕 방송 캡처)
두리 (사진=현역가왕 방송 캡처)

이날 방송에서는 2024 트롯한일전에 출격할 국가대표 TOP7 선발전 본선 3차 2라운드 뒤집기 한 판이 펼쳐진 가운데, 두리는 김연자의 ‘블링블링’을 선곡했고 화려한 미니드레스와 붉은 도포의 파격적인 믹스매치 패션으로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했다.

두리는 부채를 활용한 화려한 고난도 퍼포먼스로 무대를 꽉 채웠고 흔들림 없는 가창력으로 감탄을 자아냈으며, 동양미를 한껏 살린 매혹적인 무대로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 리즈를 경신하며 ‘현역가왕 다크호스’ 수식어를 당당히 증명했다.

주현미는 “가창이 기본이 되지 않으면 퍼포먼스가 도움이 되지 않는다. 두리는 오늘 최고였다”고 극찬을 보냈으며, 대성은 “무대 장인 같다. 음악 비트가 빠르면 몇 배로 더 연습해야 한다. 가창력과 퍼포먼스를 다 잡았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어 본선 3차 패자부활전을 치른 두리는 류원정, 신미래와 ‘수은등’ 무대를 꾸몄고 30분이라는 짧은 연습 시간에도 매력적인 보이스와 탁월한 감정 처리로 귀를 사로잡으며 국민 판정단의 180표 중 76표를 획득 1위를 차지하고 준결승에 진출했다.

한편, 지난 2018년 5인조 걸그룹 GBB의 메인보컬로 데뷔한 두리는 지난 2019년 ‘미스트롯 시즌1’에서 최종 순위 7위에 등극하며 ‘트로트 아이돌’로 사랑받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