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뉴스프리존] 이기종 기자=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는 지난 17일 지역 아동을 위한 3000만원을 후원했다고 19일 밝혔다.

윤석희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백화점 5층에서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3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대전신세계 Art&Science)
윤석희 대전신세계 아트앤사이언스(Art&Science) 대표이사는 지난 17일 대전 신세계 백화점 5층에서 유재욱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장에게 3000만원을 전달했다.(사진=대전신세계 Art&Science)

이번 대전신세계의 성금 기탁은 윤석희 대전신세계 Art&Science 대표이사, 유재욱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대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이뤄졌고 해당 후원금은 지역 내 아동 300명을 선정해 2024년 청룡(靑龍)의 해인 설 명절 전에 10만원 상당의 온누리상품권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이번 2024년 따뜻한 설 명절을 기원하는 성금 기탁과 관련해 윤석희 대표이사는 "지역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하고 풍요로운 설 명절을 보내길 희망하는 마음으로 이번 후원을 준비했다"며 "대전 신세계는 지역현지법인으로서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꾸준히 관심을 갖고 지속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전신세계 Art&Science는 지난해 추석에도 지역 아동을 위해 3,000만원을 후원했으며 매년 신세계 희망장학금, 식료품 패키지 후원 등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역 아동을 지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