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뉴스프리존] 이기종 기자= 충남 논산시(백성현 시장)는 논산소방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충남 논산시(백성현 시장)는 지난 23일 노블레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논산시)
충남 논산시(백성현 시장)는 지난 23일 노블레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의용소방대장 합동 이·취임식을 개최했다.(사진=논산시)

이번 논산소방서(서장 김경철)의 2024년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은 지난 23일 노블레스컨벤션 웨딩홀에서 이뤄졌으며 백성현 논산시장, 서원 논산시의장, 오인환 충남도의원 및 시의원 등 4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재임기간 의용소방대의 활성화와 소방행정 발전에 기여한 연무남대 정형선, 연무여대 김명자, 노성호암전담대 이두행, 부적전담대 이재선, 연산남성대 서현필, 광석전담대 박영근, 광석여대 임갑규 등 7명의 대장에게 공로패를 수여했다.

또 새롭게 취임하는 연무남대 고상용, 연무여대 박재숙, 노성호암전담대 김두호, 부적전담대 최규보, 연산남성대 이명주, 광석전담대 심상용, 광석여대 김미수 등 7명의 대장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했다. 

올해 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과 관련해 백성현 논산시장은 “의용소방대장님과 대원분들께서는 화재예방 및 각종 소방활동 보조에 힘써주셔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안전한 논산시를 위해 노력해 주시길 바라며 대원분들의 활동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