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이호섭 가요제 대상수상자 신인가수 데뷔
신곡 ‘풀잎’, ‘날아가세요’ 등

[경남=뉴스프리존]최근내 기자= 의령군은 지난 26일 의령군민문화회관 공연장에서 제6회 이호섭 가요제 대상수상자 공미란(30) 씨의 신곡 발표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발표한 신곡은 ‘풀잎’(우정 작사 이호섭 작곡) ‘날아가세요’(우정 작사 이채운 작곡) 2곡으로, 신인답지 않은 실력과 매력적인 보이스로 노래의 깊이를 더 해 듣는 사람으로부터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제6회 이호섭가요제’ 대상 수상자 공미란 신곡발표회 모습.(사진=의령군) 
‘제6회 이호섭가요제’ 대상 수상자 공미란 신곡발표회 모습.(사진=의령군) 

타이틀곡 풀잎은 나도 모르게 바람에 마음이 살랑살랑 흔들리며, 사랑에 빠져드는 모습을 나타낸 노래로 공미란 양의 음색과 잘 어우러져 노래의 완성도를 더 했다.

이날 공미란 씨는 이호섭 작곡가에게 “이렇게 훌륭한 곡을 선물 받아 너무 기쁘다. 노래까지 직접 가르쳐주셔서 완전하게 내 노래가 됐다”며 감사함을 전했다. 

이에 이호섭 작곡가는 공미란 씨에게 대형가수가 될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신곡 발표회에는 이호섭 가요제 제5회 대상 수상자인 정서율을 비롯해 2회수상자 최순호가 참석해, 후배를 응원하는 축하곡을 불러, 참석한 의령군민들에게 큰 행복감을 안겨줬다.

한편 미스터트롯을 통해 이미 스타 반열에 오른 남승민(4회 대상수상)을 비롯해 이호섭가요제 1회 대상수상자 배아현, 7회 대상수상자 채수현이 미스트롯3에 참가해 좋은 성적을 올리고 있어, 신인가수의 등용문으로 이호섭가요제의 명성이 한층 더 높아지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