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최광열 기자= 경남대학교가 7일 본관 소회의실에서 ‘2023학년도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가졌다.

‘2023학년도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사진=경남대학교)
‘2023학년도 대학발전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사진=경남대학교)

이번 공모전은 급변하는 교육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기 위해 학생, 교수, 교직원 등 대학 구성원의 창의적인 의견과 아이디어를 모아 대학이 가진 교육역량을 강화하고, 지속 발전∙경쟁력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공모전은 재학생과 교직원 부문으로 나눴으며, 심사 결과 재학생 부문 우수상에는 백예진(유아교육과 4) 학생의 ‘경남대학교 플로깅 개최’ 아이디어가 선정됐고, 장려상에는 박영수(경영학부 3) 학생이 받았다.

이어 교직원 부문에서는 가정교육과 최수경 교수의 ‘캠퍼스 속 힐링공간 연출’, 학생지원팀 윤지환 직원의 ‘캠퍼스 내 중앙도서관 계단 광장 발전기금 기념공원 조성’이 우수상에 선정됐으며, 장려상에는 디지털마케팅학과 박종필 교수, 법학과 김지환 교수, 영어교육과 박은수 교수가 받았다.

박재윤 교학부총장은 “대학 경쟁력 강화를 위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아낌없이 보내주신 학생, 교수, 교직원 모두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대학의 지속 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혁신적인 역량을 마음껏 발휘해 주시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