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모델 홍보민이 지난 20일~26일까지 밀라노에서 열린 ‘Milan Fashion Week Women’s Fall/Winter 24-25‘ 트리플루트 패션쇼에 메인 모델로 나섰다.

홍보민 (사진=EMA 제공)
홍보민 (사진=EMA 제공)

의정부여자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 중인 홍보민은 모델업계에 입문한 지 얼마 되지 않은 신인으로 2019년 ‘제2회 양주 패션모델선발대회’ 최고의 모델상(대상), 2023년 ‘제8회 고교모델콘테스트’ 성동구청장상(2등상)을 수상하였으며, 2024 서울패션위크 F/W에서 브랜드 rerhee의 패션쇼에 섰다.

홍보민은 “모델로서 해외에서 패션쇼를 해 보는 것이 제 인생의 큰 목표 중 하나였는데, 그 꿈을 실현하게 되어 벅차고 기쁘다”며 “앞으로 저만의 개성과 매력으로 어느 곳에서도 찾아볼 수 없는 독보적인 모델이자, 세계적인 모델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홍보민 (사진=EMA 제공)
홍보민 (사진=EMA 제공)

엘리트모델에이전시(EMA) 알렉스 강 대표는 “홍보민 모델을 처음 보았을 때 ‘그동안 찾고 있던 보석을 드디어 찾았다’는 생각이 들었다”며 “앞으로 원석 같은 신인에서 보석 같은 대세 모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응원하고 기대한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