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뉴스프리존]박병일 기자= 바르게살기운동 경북 영덕군협의회는 지난 26일 영덕군청 대회의실에서 이영철 회장과 손덕수 영덕군의회 의장을 비롯한 협의회 임원과 회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 가족대회 및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지난 26일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2024년 가족대회 및 정기총회' 개최 모습.(사진=박병일 기자)
지난 26일 열린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 '2024년 가족대회 및 정기총회' 개최 모습.(사진=박병일 기자)

이날 손덕수 의장은 축사를 통해 "진실한 마음으로 신뢰하며 건전한 군민의식을 함양하는 것을 목표로 삼고 나아가는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원들의 노고에 감사를 드린다"며 "군민과 함께 든든한 지원자가 되겠다"고 응원했다.

이어 이영철 회장은 "지난 한 해 동안 여러분들과 함께 봉사할 수 있어 감사하며 밝고 건전한 사회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바르게살기운동 영덕군협의회는 지난해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사회 구현을 위해 새 정신 국민운동과 이웃사랑 실천운동의 일환으로 건전생활 실천 강연회, 다문화가정 전통혼례식, 사랑나눔 김장 봉사, 독거노인 집수리 봉사 등 이웃을 위한 여러 봉사와 나눔 활동을 펼쳐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