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뉴스프리존] 이기종 기자=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코트야드 세종)은 세종예술의전당과 제휴해 국제 콩쿠르 우승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와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스타인웨이 위너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코트야드 세종)은 개관 2주년을 앞두고 세종예술의전당과 제휴해 국제 콩쿠르 우승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타인웨이 위너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자료=코트야드 세종)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코트야드 세종)은 개관 2주년을 앞두고 세종예술의전당과 제휴해 국제 콩쿠르 우승자들의 수준 높은 연주와 함께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스타인웨이 위너 페스티벌’ 패키지를 출시했다.(자료=코트야드 세종)

이번 세종예술의전당의 '2024 스타인웨이 위너 페스티벌'은 오는 26일- 27일 양일간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들을 한 무대에 모아 놓은 갈라 콘서트이며 세종예술의전당 개관 2주년을 기념해 마련됐다. 

특히 코트야드 세종과 세종예술의전당 간의 제휴 혜택으로 '코트야드세종' 할인 코드를 적용 후 예매 시 1일권 20%, 양일권 30%의 할인을 제공하고 코트야드 세종은 공연을 관람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디럭스 객실과 스위트 객실을 각각 1박 16만원과 29만6천원(부가세 별도)의 할인가에 제공한다. 

이번 공연에는 이반 크르판 (2018 부소니 콩쿠르 우승자), 에릭 루 (2018 리즈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 토니 윤 (2019 중국 제1회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 앨림 베이젬바예프 (2021 리즈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 안톤 게르첸베르크 (2021 게자 안다 국제 피아노 콩쿠르 우승자), 김수연 (2021 몬트리올 음악 콩쿠르 우승자), 그리고 신박듀오 (신미정·박상욱) (2015 독일 ARD 국제 음악 콩쿠르 준우승) 등이 참여한다.

이 중 첫 번째 날은 모든 곡을 쇼 팽의 작품으로 구성하여 전통적이고 우아한 분위기를 전하고 두 번째 날은 '건반 위의 영웅들의 호흡'을 표현하는 갈라 콘서트 형식으로, 솔로 곡부터 투 피아노, 포핸즈 작품까지 모든 장르가 조화롭게 연주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 관계자는 "따뜻한 3월의 봄날, 감미로운 연주를 코트야드 바이 메리어트 세종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누려 보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