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뉴스프리존]이계원 기자= 제22대 국회의원 선거 밀양∙의령∙함안∙창녕 선거구에 출마한 박일호 예비후보가 19일 총선 불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박일호 후보.(뉴스프리존DB)
박일호 후보.(뉴스프리존DB)

박일호 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당 공관위의 공천 취소 결정에 대해 지난 8일 서울남부지방법원에 ‘공천 효력정지 및 후보자 지위 확인’ 가처분 신청을 했으나 18일 법원으로부터 기각 결정을 받았다”며 “저는 여기에서 모든 것을 내려놓고 가던 길을 멈추겠다”고 밝혔다.

이어 “그동안 지역의 변화와 발전을 염원하며 저를 열정적으로 지지해 주시고 성원해 주신 밀양의령함안창녕 유권자와 당원 동지 여러분들께 머리 숙여 깊이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끝까지 함께하지 못해 죄송한 마음뿐”이라며 “고뇌에 찬 결정이라는 점을 널리 이해해 주시기 바란다”며, 지지해주고 성원해 준 지역민과 당원에게 불출마 배경에 대한 심경을 피력했다.

끝으로 박 후보는 “지난 10년간 지역발전의 성장과 미래를 개척하며 일로써 승부하고 성과로 인정받으며 최선을 다해 지역의 발전에 기여했다는 점에 자긍심을 갖는다”며 “앞으로 우리 지역이 더욱 더 발전하고 지역민이 행복한 도시로 발전하기를 바란다. 그 동안 동고동락 해준 모든 분들께 거듭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