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조은정 기자=코오롱글로벌(대표이사 김정일)은 아파트 브랜드 하늘채 외관을 리뉴얼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오롱글로벌은 브랜드 가치제고와 수주경쟁력 향상을 목적으로 하늘채의 정체성과 디자인 트렌드를 접목시킨 '하늘채 유니버스'(HANULCHE UNIVERSE) 패키지를 개발해 커뮤니티, 단지 출입 게이트, 동출입구, 조경에 반영했다.

하늘채 유니버스(HANYLCHE UNIVERSE) 패키지 이미지 (자료=코오롱글로벌)
하늘채 유니버스(HANYLCHE UNIVERSE) 패키지 이미지 (자료=코오롱글로벌)

단지 랜드마크동에는 큐브형 하늘채 BI(Brand Identity)를 설치하고, 강조측벽 디자인은 하늘을 모티브로 개발한 자연의 선형을 담았다.

코오롱글로벌 관계자는 "브랜드 인지도 경쟁에서 우위를 확보하고 수주 경쟁력 향상 및 지속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