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능한 윤 정권 심판…“낙동강벨트 선두에 서서 선봉장 역할 하겠다”

[경남=뉴스프리존]이진우 기자 =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의원은 21일 "시민들의 새로운 선택을 받아 22대 국회에서 국회부의장에 도전하겠다"고 말했다.

민 의원은 이날 오전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가진 기자회견에서 "김해의 큰 인물이 되어 4선 중진의원의 힘으로 김해는 물론 더 큰 곳을 바라보는 책임정치를 펼치겠다"며 이같이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의원이 21일 오전 후보 등록 후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이진우 기자)
더불어민주당 민홍철 의원이 21일 오전 후보 등록 후 김해시청 프레스센터에서 공약발표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사진=이진우 기자)

그는 "이번 총선에서 김해~양산~부산~창원~거제까지 아우르는 낙동강벨트의 선두에 서서 검사독재 정치에 분노한 민심이 제대로 반영 될 수 있도록 선봉장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국가 스마트 물류플랫폼 등 여야후보가 공동으로 제시하고 있는 공약은 초당적으로 함께 추진하자"고 제안하며 "시민들을 위한 길에 이견이 있을 수 없다. 앞장서서 더 큰 정치를 펼치겠다"고 약속했다.

민 의원은 "4선의 중진의원으로서 경험과 경륜을 바탕으로 김해를 미래경제 중심도시로 우뚝 세우겠다"며 "무능하고 무책임한 윤석열 정권을 시민의 손으로 심판해 달라"고 호소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