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프리존] 성종현 기자 = 배우 하승리가 ‘에스콰이어’와 함께 진행한 화보를 22일 공개했다.

하승리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하승리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넷플릭스 시리즈 ‘지금 우리 학교는’에 이어 KBS2 ‘고려거란전쟁’까지 최근 출연작들이 성공가도를 달리며 주목받고 있는 배우 하승리는 이번 화보에서 지금껏 어디서도 보여준 적 없는 팜므파탈적인 매력을 선보였다.

하승리는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대하드라마 ‘고려거란전쟁’의 캐스팅에서부터 촬영, 모니터링에 이르는 다양한 이야기부터 올해 시즌2가 공개 예정인 ‘지금 우리 학교는’, 첫 일일드라마 도전이었던 ‘내일도 맑음’, 데뷔작이었던 ‘청춘의 덫’까지 폭넓은 이야기를 풀어냈다. 

하승리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하승리 (사진=에스콰이어 제공)

늘 새로운 성격의 작품에 도전하는 부분에 대해 하승리는 “다양한 캐릭터를 맡고 주체적으로 고민을 하면서 요즘 연기의 재미를 느끼고 있는 것 같다”고 말했다.

아역배우로 시작해 25년동안 연기를 해온 이력을 돌아보는 대목에서는 자신의 경험보다 주위 친구들의 사정을 접할 때 가장 힘들다는 하승리는 “기회가 없어서 마음이 무너지는 또래 연기 지망생 친구들을 볼 때 가장 가슴이 아프다”며 “조심스러운 말이지만 나는 이 분야가 버티는 사람이 이기는 거라고 믿기 때문에 함께 버텨줬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