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경남관광박람회서 거제 관광홍보관 운영

[경남=뉴스프리존]강맹순 기자= 거제시가 지난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창원컨벤션센터에서 열린 ‘2024 경남관광박람회’에 참가, 거제 관광홍보관을 운영했다.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 수상.(사진=거제시)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 수상.(사진=거제시)

특히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 우수상’을 수상하면서 4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올해 12주년을 맞이한 경남관광박람회는 국내 내수관광산업 활성화를 목적으로 108개의 지자체, 기관, 업체 등이 참여해 경남의 다양하고 우수한 관광자원을 홍보하고, 최신 관광트렌드를 공유하는 경남 최대규모의 관광산업 정보교류의 장이다.

시는 진달래, 수선화, 벚꽃 등 봄꽃을 테마로 포토존을 설치하고, 친환경 자재를 이용해 관광홍보관을 감성적으로 연출해 박람회를 찾는 관람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한 관광기념품∙특산품 전시, SNS 인증, 거제관광명소 퀴즈, 마술, 룰렛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거제 관광을 적극 홍보했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서 해외바이어 상담을 통해 베트남 여행사 1곳, 중국 여행사 2곳과 MOU를 체결하는 쾌거를 이루며 그동안 침체됐던 해외관광객의 거제 유치에도 힘을 쏟을 예정이다.

거제시 관계자는 “거제 관광에 대한 관람객들의 뜨거운 반응에 감사드리며, 4년 연속 경남관광상품개발 Awards에서 거제시가 수상하게 돼 그 의미가 크다”며 “거제만의 매력을 살린 관광마케팅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여행객 유치에도 적극 앞장서며, 다양한 관광콘텐츠 발굴을 통해 관광 활성화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